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골프6세대 사이드미러 조절 스위치 교체

by 저스두잇 2020. 12. 15.
반응형

골프 6세대 7년을 넘어 가니 사이드미러 조절 스위치도 부러졌어요.. 이게 잘 부러지지 않을 텐데.. 골프가 사이드미러 폴딩이 잘되지 않다 보니 여러번 돌리며 부품에 부하가 누적되어 부러진것 같아요..

 사이드 미러 조절은 운전하는데 안전을 위해서 꼭 필요하기 때문에 센터에서 교체를 하려하였으나... 예약에 기다림에 비용도 비싸서... 직접 교체하기로 맘을 먹음.. 우선 폐차장에도 부품이 많이 있다고는 하지만 직접가거나 전화로 알아봐야 해서 그냥 편하게 알리에서 검색하여 주문... 가격이 싼 것도 완전이득.. 하지만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

그냥 주문하고 잊어버리고 살다보면 배송이 오긴 온다 ㅋㅋㅋ 우리나라의 로켓배송이 새삼 고맙게 느껴진다.

메이드 인 차이나 똭!! 주문한 골프6세대 사이드미러 조절 스위치

정품보다 알리에서 주문한 사이드미러 조절 스위치가 더 이뻐 보이는 왜 일까요.. 그런데 플라스틱의 재질은 정품이 코팅된 느낌이라 더 좋아요 알리 제품은 그냥 플라스틱.

헤라가 있어야 하지만 없어서 그냥 뜯습니다. 무자비하게 ㅋㅋㅋㅋ

그냥 뜯다가 플라스틱이 조금 깨졌네요.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조심히 뜯어야 플라스틱이 깨지지 않아요 ㅜㅜ

전선을 빼고 분리해 주면 고장난 스위치를 뺄수 있습니다.

고장난 스위치를 빼니 시원합니다.

새부품을 끼워줍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저는 조심성 없게 그냥 무식하게 막 뜯어서 플라스틱이 조금 깨졌으나

그리 어려운 DIY는 아니니깐 도전해 보세요. 

사이드 미러 조절은 잘되는데, 폴딩은 역시 전에도 잘되지 않았지만 교체 해도 안되네요, 폴딩은 스위치의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이드 미러 폴딩 해결하신분 있나요? 있으시다면 답글 주세요.

교체 시간 약 20분

교체 난이도 하

반응형